더보이즈 주학년 퇴출 사태, 아스카 키라라 근황 포착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이 일본 전 AV 여배우와의 만남으로 팀에서 퇴출된 가운데, 상대로 지목된 아스카 키라라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스카 키라라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평소와 다름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아스카 키라라는 이날 화보 촬영 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하얀 땡땡이 원피스를 입고 짧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한 그녀는 고풍스러운 의자에 앉아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극도로 마른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주목할 점은 아스카 키라라가 SNS 활동을 이어간 시간이 주학년이 팀에서 퇴출되고 사과문을 올린 시점과 겹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가 논란을 의식하지 않고 일상적인 SNS 활동을 이어가는 것에 비판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스카 키라라, 전 AV 배우에서 인플루언서로 변신
1988년생으로 현재 만 36세인 아스카 키라라는 2007년 AV 배우로 데뷔해 13년간 활동했다.
2020년 은퇴 후에는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 새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데뷔 전 일본 도쿄 롯폰기의 캬바쿠라(일본식 술집)에서 일하다가 2007년 기획사를 통해 AV 업계에 발을 들였다.
슬렌더한 체형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팬층을 확보했지만, 동시에 여러 차례의 성형수술로 '5단 변신'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지난 18일 주학년의 팀 탈퇴를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는 "최근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됐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했으며,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 결과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고 밝혔다.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주학년이 지난달 말 일본 도쿄의 한 프라이빗 술집에서 아스카 키라라와 만난 사실을 확인하고 원헌드레드 측에 질의서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주학년은 19일 "지난달 30일 새벽 지인과 함께한 술자리에 동석했다"고 인정하면서도 "기사나 루머에서 나오는 성매매나 그 어떠한 불법적인 행위도 한 사실이 전혀 없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