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출연한 추영우, 모델 출신 아버지와 배우 동생 공개
배우 추영우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자신의 가족 이야기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유퀴즈'에서 추영우는 6년 전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으로 거리 인터뷰에 응했던 인연을 이어 이번에는 정식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데뷔 5년 만에 대세 배우로 성장한 추영우는 방송에서 최근 아버지에게 차를 선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의 아버지가 1990년대 톱 모델로 활동했던 추승일이라는 사실이었다. 이어 그의 동생 역시 차정우라는 이름으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훈훈한 형제애와 유전자의 힘
추영우는 방송에서 동생 차정우와의 관계에 대해 "동생과 사이가 너무 좋고, 한 번도 싸운 적 없다"라고 밝혔다.
3살 터울의 동생에 대해 "너무 착하고, 저를 되게 좋아해 준다, 저를 멋있는 형이라고 생각해 주는 것 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추영우는 가족의 신체 조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아버지의 키가 188cm, 본인이 186cm, 동생이 190cm라고 밝혀 '모델 가족'다운 유전적 특성을 보여줬다. 이러한 고백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