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이니스프리, 깃털처럼 가볍게 피부 열감 잡아주는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 출시


이니스프리가 깃털처럼 가볍게, 피부 열감 잡는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 SPF50+ PA++++(이하 그린티 수분 선세럼)'을 오늘(24일) 쿠팡에서 선론칭했다.


가벼운 깃털처럼 얇게 펴발리는 텍스처를 지닌 '그린티 수분 선세럼'은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기존보다 그린티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추출물의 함량을 2배로 늘렸으며, 자외선과 열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 피부 열감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UV 차단뿐 아니라 누적된 자외선 노출로 거칠어진 피부결, 저하된 탄력 및 무너진 피부 장벽까지 피부에 일어난 광노화는 단 7일만에 개선해 준다.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또한 피부 장벽, 광노화 개선에 도움이 되는 그린티 바이옴, 펩타이드, 세라마이드는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개선해 주고, 수분 에센스 성분 87% 함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속건조 없이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빠르고 산뜻한 흡수력은 메이크업 밀림 걱정 없이 사용할수 있으며 더 작아진 토출구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수분 선세럼' 쿠팡 선론칭을 기념해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