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손잡고 '마카오로 떠나는 짜릿한 휴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3일까지 이어지며, 2030세대와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마카오는 홍콩과 인접해 있으며, 레저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기 휴양지로 주목받고 있다.
클룩은 마카오 전체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티켓 및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마카오 어트랙션 할인 쿠폰' 사용 시 마카오 타워,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골든릴 관람차, 마카오 팀랩 슈퍼네이처 등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행객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짜릿 레벨'에 맞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세 가지 단계로 나뉜 마카오 상품을 소개받는다.
'짜릿 레벨1'은 럭셔리 힐링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서커스인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티켓과 특급 호텔, 더 파리지앵 마카오, 베네시안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등이 포함된다.
또한 특급 호텔 뷔페와 스파·마사지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짜릿 레벨2'에서는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 고에어본과 마카오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 그리고 중국 본토의 창롱 서커스를 버스로 10분 만에 이동하여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짜릿 레벨3'은 극강의 스릴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익스트림 액티비티로 구성되어 있다.
마카오 타워 스카이워크∙번지 점프∙스카이점프 및 마카오 짚시티 등의 활동으로 짜릿함을 만끽하며 마카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클룩 한국 지사장 이준호는 "마카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특별한 순간들을 통해 마카오의 진짜 매력을 발견하고 잊지 못할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며 "클룩은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좋은 추억만 쌓고 돌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폭넓은 혜택 마련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