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대표 커피 브랜드 팀홀튼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스페셜 팝업 매장 '팀스키친'을 열었다.
이번 팝업 매장은 팀홀튼의 핵심 운영 철학인 '올웨이즈 프레시'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이다.
특히, 국내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NCT 마크가 참석한 포토콜 행사가 9일 진행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마크는 이번 행사에서 팀홀튼의 시그니처 핫 샌드위치인 '멜트'를 직접 조리하며 브랜드의 철학을 몸소 체험했다.
그는 팬들에게 자신이 만든 멜트와 특별 제작된 팝시클을 선물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매장 내 마련된 '멜트 스테이션'에서 마크가 '메이플 햄앤치즈' 멜트를 만드는 모습은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팝업 매장은 6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며, 고객들은 주문 즉시 조리되는 따뜻하고 신선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내부는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로 꾸며졌으며, 오픈 키친 형태로 설계되어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은 시그니처 샌드위치 라인업 '멜트'를 주문 직후 바로 만들어지는 모습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팀홀튼은 이번 스페셜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뉴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한정 판매되는 '딸기 구름 크룰러'와 '딸기 몽슈 도넛'은 싱싱한 딸기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 두 가지 도넛은 약 2주간만 판매될 예정이다.
따뜻한 계절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테이크아웃 스페셜 패키지 '피크닉 세트'도 준비됐다. 이 패키지는 원하는 멜트 2종과 음료 2잔으로 구성되며, 구매 시 스트로베리딥 도넛 2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팀홀튼은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하루 선착순 200명에게 팀홀튼 풍선을 증정하며,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팀홀튼 필름 카메라, 리유저블컵, 텀블러, 에코백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팀홀튼 관계자는 "잠실 스페셜 팝업 스토어는 팀홀튼의 '올웨이즈 프레시' 철학을 직접 보고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봄나들이 계획 중이라면 잠실 매장을 방문해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