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23일(금)

봄 나들이와 호캉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특별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봄을 맞아 야외 활동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봄캉스'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따뜻한 날씨에 적합한 다양한 야외 활동 아이템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헬시 피크닉 패키지'는 오는 2025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제공= 글래드호텔


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발효 전문기업 티젠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 두 캔, 글래드 피크닉 방수 매트와 리유저블 친환경 매쉬백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잠실야구장과 가까운 삼성동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투숙할 수 있으며,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티젠의 논알코올 하이볼 두 캔과 손으로 먹기 편한 사이즈의 '홈런볼 초코 컵', 에딧비'의 저자극 선케어 제품인 '선데이 노세범 선크림', 그리고 휴대용 손 선풍기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세금 포함 15만4000원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나들이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아 봄캉스 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야외 활동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나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