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40억 자취집' 이나연, 2300만원 목걸이 플렉스→엄마가 사준 4800만원 시계 자랑

인플루언서 이나연이 어머니로부터 선물받은 고가의 명품 시계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이나연의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에는 'vlog. 권태기 극복완료ㅣnew 시계 공개 | sns핫템 천국 발견 | 충치 꿀팁 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영상 속에서 이나연은 "오늘은 엄마랑 점심 데이트 간다. 까르띠에에서 애프터눈 티 주신다고 해서 겸사겸사 엄마랑 수다 떨러 가겠다"고 말하며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까르띠에 매장에 도착한 이나연은 다채로운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를 만끽하며 "까르띠에에서 이렇게 챙겨주셨다. 매번 감사하다"라고 표현해 이미 익숙한 일상임을 보여줬습니다.


202601311356532510_1.jpg이나연 유튜브


이나연은 "오늘 제가 좋아하는 걸 끼고 왔다"며 자신이 착용한 까르띠에 시계를 소개했고, 이를 지켜본 어머니는 "예쁘다"라며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이어 이나연은 "얼마 전에 엄마가 시계를 사주셨는데 너무 소중해서 아직 한 번도 못 꼈다. 끼고 갈 데가 없더라. 일하러 갈 때 착용하기도 좀 그렇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대해 어머니는 "그냥 껴야지. 막 끼는 거다. 안 껴버릇해서 그런 거다. 옷도 한 번 사두면 잘 안 입게 되지 않냐"라며 실용적인 조언을 전했습니다.


또 이나연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러 디자인의 시계, 목걸이 등을 착용해 봤습니다. 이나연은 "이 목걸이도 너무 예쁘지 않나. 지금 엄청나게 고민이 된다. 조금만 고민해 보겠다. 답정너 맞긴 해. 저를 시험에 들게 하시나이까"라고 하더니 "결국 간다. 집에 가자"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목걸이의 가격은 2360만 원대입니다.


2026-02-01 09 10 09.jpg이나연 유튜브


별도의 영상에서 이나연은 어머니가 선물한 시계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세계 3대 명품 시계 브랜드로 꼽히는 '파텍필립'의 트웬티~4(Twenty~4) 모델로 확인됐습니다. 이 모델의 공식 출시 가격은 약 4800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환승연애2' 출연으로 주목받은 이나연은 현재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고급 아파트 트리마제에 거주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해당 아파트의 현재 시세는 약 40억 원대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YouTube '일단이나연 NA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