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화이트 의상으로 완성한 우아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25일 안유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특별한 설명 없이 다양한 사진들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안유진은 순백색 오프숄더 상의를 착용하고 세련되고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가늘고 우아한 목 라인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완벽한 '직각 어깨' 실루엣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유진 인스타그램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을 뛰어난 체형과 선명한 얼굴 라인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간 화이트'라는 별명을 재확인시켰습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안유진의 깊이 있는 시선과 세련된 포즈는 마치 고급 패션 화보의 한 컷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은 "어깨 라인이 예술이다", "화이트 유진은 진리", "인형이 따로 없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이며 극찬을 쏟아냈습니다.
안유진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얼굴에 팩을 바르고 헤어밴드를 착용한 자연스러운 모습도 공개했으며, 흰색 셔츠에 넥타이를 매고 양치질을 하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사진에서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줬습니다.
이밖에도 안유진은 마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과 말 그림이 그려진 파란색 긴팔 티셔츠를 입은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안유진 인스타그램
한편 안유진이 소속된 아이브는 올해 2월 말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음악계에 복귀합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가 현재 2월 말 컴백을 목표로 앨범 완성도 향상을 위한 최종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2월 9일 오후 6시에는 선공개 곡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