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김고은, 명품 한 스푼 더한 꾸안꾸 일상룩... '워너비 데일리'

배우 김고은이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 모습을 공개하며 겨울철 세련된 패션 센스를 선보였습니다.


김고은은 이날 SNS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고은은 명품 매장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김고은은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와 데님 팬츠, 브라운 워커 부츠로 구성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명품 머플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해당 머플러에는 C사의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져 있어 브랜드 감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냈습니다.


2026-01-28 15 25 16.jpg김고은 인스타그램


특히 두툼한 니트 머플러를 목에 자연스럽게 감고 휴대폰을 보거나 벤치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 꾸미지 않은 듯 꾸민 럭셔리 스타일의 완성형을 보여줬습니다. 심플한 기본 아이템들과 명품 액세서리 하나의 조화로 전체적인 스타일 완성도를 높인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김고은의 자연스러운 캐주얼 룩과 머플러의 매치는 그만의 내추럴한 매력을 극대화시켰습니다. 과도한 스타일링 없이도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소화해내는 모습에 팬들의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사진 속 김고은은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샤넬 제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숏컷에서 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김고은은 분위기 있는 여신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김고은은 2024년 영화 '파묘'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올랐습니다. '파묘'는 거액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을 다룬 오컬트 미스터리 작품으로, 김고은은 무속인 '화림' 역할을 맡았습니다. 같은 해에는 '대도시의 사랑법'도 선보였습니다. 이 작품은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비밀을 숨기는 흥수(노상현)가 함께 생활하며 펼치는 독특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입니다.


2026-01-28 15 25 59.jpg김고은 인스타그램


지난해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를 공개했습니다. 이 작품은 남편 살해 용의자로 지목된 '윤수'와 마녀로 불리는 신비한 인물 '모은'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김고은은 앞으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3'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스타 작가로 성공한 유미와 여전히 유미만을 생각하는 세포들의 새로운 성장과 사랑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김고은은 현재 다양한 작품 활동과 광고 촬영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SNS를 통해 일상과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