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성시경, "송중기가 비비는 '미친 애'라고 극찬... 주변 평 다 좋아"

가수 성시경이 후배 가수 비비(BIBI)에 대한 연예계 선배들의 연이은 찬사를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1일 성시경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업로드된 '잠실 별미곱창 (with 비비)' 영상에서 비비와 함께 서울 송파구 잠실의 한 곱창집을 방문했습니다. 두 사람은 초반의 어색한 분위기를 금세 풀고 선후배 간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성시경은 비비를 향한 주변 인사들의 호평을 직접 전하며 대화의 물꼬를 텄습니다. 성시경은 "신동엽 형을 만났는데 비비가 너무 괜찮고 매력 있다며 빨리 친해질 거라고 칭찬하더라"고 말했습니다.


2026-01-27 14 59 08.jpg성시경 유튜브


특히 성시경은 배우 송중기의 비비에 대한 극찬을 상세히 소개했습니다. 성시경은 "송중기가 예전에 너(비비)보고 '미친 애'라고 했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장난이 아니라고 하더라"며 송중기가 비비의 연기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습니다.


성시경은 송중기의 평가에 대해 "(송)중기가 그렇게 누군가를 극찬하는 걸 본 적이 거의 없다"며 "중기도 거짓말하는 성격이 아니니까 그 말이 더 믿음이 갔다"고 덧붙여 비비의 연기 실력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비비는 2023년 영화 '화란'에서 하얀 역을 맡아 송중기와 함께 연기했습니다. 비비는 당시 신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이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성시경의 이번 발언을 통해 동료 배우들로부터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음이 다시 한번 확인되었습니다.


성시경의 칭찬을 들은 비비는 "아 진짜요?"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YouTube '성시경 SUNG SI KYUNG'


2026-01-27 14 59 17.jpg성시경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