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 볼살 확 빠지고 달라진 분위기 '눈길'

아이오아이와 위키미키 출신으로 현재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유정이 뮤지컬 어워드 참석 후기와 함께 근황을 공유했습니다.


지난 25일 최유정은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뮤지컬 어워드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유정은 연분홍색 플리츠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청순함과 성숙미를 동시에 연출한 그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인사이트최유정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무대 뒤 대기실에서부터 이동 차량 안까지 다양한 순간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최유정은 정면을 응시하며 미소를 짓거나, 고개를 살짝 숙인 포즈, 차량에서 밝게 웃는 모습 등 여러 표정을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드레스의 풍성한 실루엣과 러플 장식이 최유정의 슬렌더한 체형을 돋보이게 하며 뮤지컬 배우다운 세련된 아우라를 완성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아이돌 시절보다 더 우아해졌다", "무대 위 배우 포스가 느껴진다"며 호평을 쏟아냈습니다.


최유정은 게시글 마지막에 "추운데 인사 제대로 나누지 못한 우리 키링들 미안하고 고마웠어요. 감기 조심해야 해요"라며 팬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인사이트최유정 인스타그램


한편 최유정은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와 걸그룹 위키미키에서 활동한 후 현재 뮤지컬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가창 실력을 인정받으며 아이돌에서 뮤지컬 배우로의 성공적인 전환 케이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