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정희♥' 28기 광수, 결혼 회사 대표 됐다... "조건 없이 진정한 사랑 찾도록"

ENA·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28기에 출연했던 광수(가명)가 결혼정보회사 대표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4일 광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영상에서 광수는 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제 딸은 패알못"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광수는 28기 정희(가명)와의 연애 이후 자신에게 일어난 변화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광수는 "저도 몰랐던 약간 사랑에 미친 (모습)"이라고 표현하며 사랑으로 인해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특히 광수는 이번 인터뷰에서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되었다는 소식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인사이트광수 인스타그램


광수는 사업을 시작하게 된 배경에 대해 "제가 '나는 솔로'에서 사랑을 찾았다"며 "요즘 많이들 하시는 등급을 매긴다거나 조건을 보고 만나는 게 그런 만남이 아닌 진정한 사랑을 찾았기에 많은 분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서 저같이 삶이 바뀌실 수 있게 하고 싶어서 그런 역할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광수는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치과의사인 정희와 인연을 맺었으며, 현재까지 안정적인 연애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광수는 10년 넘게 가수들의 음반 제작을 총괄하는 A&R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부친이 3선 국회의원을 역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인사이트ENA·SBS플러스 '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