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진짜 누구세요?"... 나솔 29기 약사 현숙, 확 바뀐 '단발좌' 비주얼 눈길

ENA·SBS Plus '나는 SOLO' 29기가 종영된 후 출연자들이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현재 연인 관계, 그리고 결혼 소식까지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29기 출연자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종영 이후의 일상과 관계 변화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영숙은 해외 출장으로, 순자와 영식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가장 눈에 띄는 변화를 보인 인물은 약사 현숙이었습니다. 현숙은 방송 당시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과 선명해진 이목구비, 밝아진 표정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준 소극적인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세련된 스타일과 자신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완전히 다른 사람 같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현숙은 방송 중 영식과의 대화 장면에 대해서도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방송을 다시 보니 너무 차갑게 느껴지더라"며 "내성적인 성격이다 보니 상대를 충분히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무작정 거리를 두려 했고, 표정도 과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금 와서 보니 아쉬움이 많이 남아 반성했다"며 당시 상황에 대한 후회를 드러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라이브 방송에서는 29기 커플들의 현실 연인 관계 여부도 공개되었습니다. 


정숙과 영철, 영수와 옥순이 현재까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혀져 시청자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특히 정숙과 영철은 오는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출연자들은 "방송에서는 다 담기지 않았던 감정과 상황들이 많았다"며 "각자의 선택과 결과를 존중해 달라"고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종영 후에도 계속되는 출연자들의 관계 변화와 진솔한 고백들은 '나는 SOLO' 29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