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29기 옥순, 성형설 직접 해명... "쌍수·교정만, 코는 원래 제 것"

ENA와 SBS Plus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솔로' 29기 출연자 옥순이 성형수술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진행된 '나는 SOLO' 29기 연상연하 특집 남녀 출연진들의 라이브 방송에서 옥순은 그동안 제기된 성형 관련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29기 촬영 당시의 뒷이야기와 함께 출연진들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image.png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옥순은 "촬영을 마치고 돌아와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빌런 없었다'고 이야기했는데, 정작 제가 빌런이 될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특히 옥순은 성형수술 관련 루머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성형 관련해서 악성 댓글이 정말 많았다"며 "여기서 딱 말씀드리는데, 제가 진짜 쌍꺼풀이랑 치아 교정만 했고 다른 건 일절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옥순은 또한 가족에게 미친 영향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image.png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그는 "어머니께서 웃어넘기셨는데, 너무 많은 말들이 나오고 악플이 나오니까 나중에는 속상해하셨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이어 옥순은 "수치스럽지만 이렇게 오픈했으니까, 더이상 성형 관련해서는 악플 달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다"며 "코도 다 제꺼고, 애굣살 필러 이런 거 안했다. 어머니가 예쁘게 낳아주신 얼굴이니까 제 행동은 비난하더라도 그런 걸로 비난하지는 말아주셨으면 한다"고 재차 해명했습니다.


한편 이번 '나는 솔로' 29기에서는 영철과 정숙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image.png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