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에서 한국 프로게임단 젠지e스포츠(GEN.G)와 T1(티원)의 맞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지난 16일 베이징 스마트 e스포츠 센터에서 진행된 대진 추첨 결과, LCK를 대표하는 두 강호가 1승 1패 그룹에서 만나게 됐습니다.
이날 두 팀은 모두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에서 패배를 경험했는데요.
Instagram 'lckofficial'
T1은 LCP 소속 CFO(CTBC Flying Oyster)와의 대결에서, 젠지는 LPL의 애니원즈 레전드(AL)와의 경기에서 각각 패배를 기록하며 1승 1패 기록으로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이번 3라운드 경기는 오는 18일 오후 6시경 진행될 예정이며, 이전 라운드와 마찬가지로 단판(Bo1) 방식으로 승부가 결정됩니다.
스위스 스테이지 시스템에서는 3패를 기록하면 대회에서 탈락하고, 3승을 먼저 거두는 팀이 녹아웃 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대결에서 승리하는 팀은 2승 1패로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에 한 걸음 더 다가서게 됩니다.
Instagram 't1lol'
그동안 롤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우승 후보로 주목받아온 젠지와 T1의 맞대결은 이번 대회의 중요한 분수령이 될 전망입니다.
두 팀 중 어느 팀이 먼저 2승을 거두고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지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2025 롤 월드 챔피언십은 LoL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숲(SOOP), 네이버, 치지직, 유튜브 LCK 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Instagram 'genge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