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3팀,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첫 승 신고
'롤드컵'이라 불리는 '2025 LoL 월드 챔피언십'에 LCK 대표로 출전한 4팀이 스위스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승리의 기쁨과 패배의 아쉬움을 나눠가졌습니다.
지난 15일(한국 시간) 중국 베이징 스마트 e스포츠 센터에서 진행된 스위스 스테이지 1라운드에는 LCK를 대표해 출전한 kt롤스터, T1, 젠지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kt롤스터, T1, 젠지e스포츠는 각각 Movistar KOI, FlyQuest, PSG Talon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순조롭게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는데요.
Instagram 'lckofficial'
반면 한화생명e스포츠는 Anyones Legend를 상대로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이날 kt 롤스터는 Movistar KOI와의 경기에서 역전승의 드라마를 연출했습니다. 경기 중반까지 5킬을 내주며 불리한 상황에 놓였으나, 후반 바텀에서 아타칸을 두고 벌어진 전투에서 승리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습니다.
LCK 4시드로 롤드컵에 출전한 T1은 '국제전의 T1'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FlyQuest를 제압했습니다.
Instagram 'lckofficial'
젠지e스포츠는 PSG Talon과의 경기 초반 '카사' 훙하오쉬안의 바이 갱킹에 고전하며 4킬을 내주는 위기를 맞았으나 아타칸 싸움과 미드 전투에서 대승을 거두며 승기를 굳혔습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LPL 2시드로 출전한 Anyones Legend와 팽팽한 경기를 이어가다 두 번째 바론 교전에서 AL에 우위를 내주며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