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 오픈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와 손잡고 새로운 테마존을 선보입니다.
18일 에버랜드는 오는 26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테마존을 오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조성되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은 에버랜드 축제콘텐츠존 일대에 마련됩니다.
사진 제공 = 삼성물산
방문객들은 한옥 스타일로 디자인된 테마존 정문을 지나면 대형 LED 스크린에서 작품의 주요 영상과 함께 '골든', '소다팝' 등 인기 OST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 세계관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과 포토존으로 가득한 테마 공간
테마존 내부는 작품 속 주요 장면과 캐릭터별 일러스트, 등신대는 물론 호랑이 캐릭터 '더피'의 대형 아트 조형물(ABR)까지 설치되어 거대한 포토스팟으로 구성됩니다.
방문객들은 테마존 곳곳에서 애니메이션 속 장면을 재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특히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작품 속 인기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미션형 게임과 인터랙티브 포토존도 다채롭게 마련됩니다.
사진 제공 = 삼성물산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에 직접 참여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 음식과 굿즈까지 완벽 재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의 매력은 볼거리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먹거리와 굿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제콘텐츠존 인근에 위치한 스낵버스터 레스토랑은 연말까지 '사자 보이즈의 단골 분식집' 콘셉트로 변신합니다. 이곳에서는 작품 속 '헌트릭스' 멤버들의 먹방으로 화제가 됐던 라면, 김밥 등 다양한 K분식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가 팬들에게 선물하는 간식차 콘셉트의 푸드트럭도 운영됩니다.
사진 제공 = 삼성물산
이곳에서는 '헌트릭스 골든 글로우 에이드', '핫마요 핫도그' 등 재미있는 이름의 간식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입니다.
테마존 내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굿즈샵도 마련됩니다.
이곳에서는 키링, 마그넷, 쿠션 등 캐릭터별 기념품부터 '판다x더피' 코스튬 인형, '더피' 자수 갓까지 에버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38종의 한정판 굿즈를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