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6일(화)

이연희·미미 탑승했다... 배우 차태현이 모는 '개인적인 택시' 정체는?

인기 웹툰 '개인적인 택시', 미드폼 시즌제 드라마로 재탄생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개인적인 택시'가 8부작 미드폼 시즌제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5일 제작사 빅인스퀘어와 스튜디오플로우는 '개인적인 택시'의 캐스팅이 확정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는데요.


origin_차태현황금촬영상은엽기적인그녀이후오랜만에나들이.jpg차태현 / 뉴스1


차태현, 이재인, 임세미, 현봉식, 이연희, 김도현, 미미, 주종혁, 예지원, 안지호, 임하룡, 예수정 등 화려한 배우진이 에피소드별로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개인적인 택시'는 예약한 손님만 태우는 독특한 콘셉트의 택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개인적인 택시'


이 드라마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의 이야기를 신청곡과 함께 풀어내는 휴먼 힐링 뮤직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입니다.


연출은 '직장의 신', '쌍갑포차' 등으로 잘 알려진 전창근 감독이 맡았습니다. 음악 감독으로는 '폭싹 속았수다',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미생' 등 화제작에 참여했던 박성일, 한샘 감독이 합류했습니다.


일본 후지TV와 공동 제작, 글로벌 확장 계획


이번 드라마는 일본의 유명 방송사 후지TV와 공동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는 점이 주목됩니다.


14adacf1-3316-44f7-8d95-5e49a355cce1.jpg(차례대로) 베이스캠프컴퍼니, 유본컴퍼니, 눈컴퍼니, 제리고고, 사람엔터테인먼트, 9아토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배우 예지원(본인 제공), 씨엘엔컴퍼니, 웰스엔터테인먼트,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리메이크 또는 수출 형태로 확장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개인적인 택시'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5년 OTT특화 콘텐츠 제작지원(IP확보형) 사업에 선정되어 안정적인 제작 환경을 확보했습니다. 이는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작을 맡은 빅인스퀘어는 지난해 헤밍웨이의 단편소설을 6명의 감독이 각기 해석한 시네마 앤솔로지 프로젝트 '더 킬러스'를 제작한 바 있습니다.


이 작품은 부산국제영화제, 뉴욕아시아영화제, 판타지아영화제, 시체스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받으며 제작사의 기획력과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개인적인 택시'는 이달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독특한 콘셉트와 탄탄한 제작진,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