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 혜택 공개
롯데하이마트가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오늘(12일) 오후 9시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합니다.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이루어지는 이번 사전 예약은 자급제 모델과 통신향 모델 구매 고객에게 각각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합니다.
애플은 지난 9일(현지 시간) 기본 모델, 에어, 프로, 프로 맥스로 구성된 아이폰17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기본 모델(256GB·512GB), 에어(256GB·512GB·1TB), 프로(256GB·512GB·1TB), 프로맥스(256GB·512GB·1TB·2TB)가 판매됩니다.
사진 제공 = 롯데하이마트
사전 예약 후 개통은 오는 9월 19일부터 가능합니다.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각기 다른 혜택이 제공됩니다.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애플케어 플러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 정품 케이스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구매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온라인쇼핑몰에서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아이폰 정품 케이스를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리카틸 LYCKA Till '샴페인 맥세이프 거치대'도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중고 아이폰을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매장과 동일하게 중고 시세가에 추가로 최대 6만 L.POINT를 지급합니다.
사진 제공 = 롯데하이마트
통신향 모델 구매 고객들에게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일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통신향 모델 사전 예약 고객에게 수리비의 70%를 지원하는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또는 6만원대 상당의 벨킨 'Qi2' 무선 충전기'1,000대 한정' 중 하나를 무상으로 증정합니다.
아이폰 정품 케이스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중고 아이폰 반납 시 제공되는 혜택은 자급제 모델과 동일합니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부문장은 "아이폰17 시리즈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무상 제공 등 좋은 혜택과 함께 애플의 신제품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의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애플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아이폰17 시리즈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