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2일(금)

이케아, 전국 매장서 '세상에서 가장 큰 브런치 파티'... "무료로 참가하세요"

주방에서 시작하는 특별한 순간


이케아 코리아가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 캠페인을 통해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요리와 식사 문화를 되살리기 위한 특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과 제한된 공간,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시간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현실에 주목한 이번 캠페인은 주방에서의 소중한 순간을 재발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진자료] 이케아 코리아, 즐거운 요리와 식사 위한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 캠페인 진행.png사진 제공 = 이케아코리아


이케아는 80여 년간 축적해온 홈퍼니싱 연구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조리 도구, 가구, 스마트 수납·정리 솔루션, 음식물 쓰레기 절감 제품 등을 통해 요리와 식사의 장벽을 낮추고자 합니다. 이케아 코리아는 요리와 식사가 단순한 일상을 넘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9월 13일, 20일, 27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세상에서 가장 큰 브런치 파티'를 개최합니다.


스웨덴의 환대 문화를 상징하는 긴 식탁 '롱보드(Långbord)'에서 무료 브런치를 제공하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게임과 세상에서 가장 큰 크루아상, 둑티그(DUKTIG) 찻잔 포토존 등 특별한 체험 공간도 마련됩니다.


이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주방 경험


이케아 코리아는 브런치 파티 외에도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각 매장별로 이케아 패밀리 회원 전용 유료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영어 쿠킹 클래스와 매장 도슨트 투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참여 신청은 지난 9월 10일 하루 동안만 가능합니다.


이번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 캠페인은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연중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케아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가구와 조리도구, 스마트 수납 솔루션, 음식물 쓰레기 저감 제품, 간편한 푸드 제품 등 주방과 식사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는 요리와 식사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이며, 주방은 그 순간을 실현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집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식사의 가치를 다시 발견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케아의 이번 캠페인은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서 잊혀가는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문화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주방을 단순한 조리 공간이 아닌 소중한 관계가 시작되는 특별한 장소로 재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