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밀 장난감으로 돌아온 방탄소년단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담은 해피밀 토이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입니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을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로, 다양한 콘텐츠와 굿즈를 통해 글로벌 팬덤의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맥도날드가 내놓은 해피밀 토이는 총 14종으로 구성된 미니 피규어입니다.
Instagram 'mcdonalds_kr'
특히 2021년 맥도날드와 협업한 'The BTS 세트' 광고 속 착장을 재현한 '플레이백 에디션'과 맥도날드 로고 의상을 입은 '앵콜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피규어는 해피밀 구매 시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차 '플레이백 에디션'은 오늘(11일)부터, 2차 '앵콜 에디션'은 오는 10월 2일부터 판매됩니다. 다만 매장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밀은 세대를 아우르며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선사하는 상징적인 메뉴"라며 "이번 '타이니탄' 미니 피규어 외에도 해피밀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Instagram 'mcdonalds_kr'
해피밀, '선한 영향력'도 함께
해피밀은 단순히 토이 증정에 그치지 않고 선한 영향력까지 전합니다. 해피밀 한 세트가 판매될 때마다 50원이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기부됩니다.
기부금은 중증 환아와 가족이 머물 수 있는 병원 내 보금자리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건립 및 운영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