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푸치노 30주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스타벅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25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음료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주말마다 인기 음료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더위를 식히려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5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간 동안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음료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재출시되는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도 할인 대상에 포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프라푸치노 할인 혜택
스타벅스코리아
이번 할인 혜택은 매장에서 직원에게 직접 주문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존,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 등 다양한 주문 방식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 시간 동안에는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는 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벤트에서는 프라푸치노 대표 음료 5종을 랜덤 커스텀 조합으로 구성한 특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객들은 매장에 비치된 카드 중 하나를 뽑아 음료를 확인하고, 해당 메뉴를 톨 사이즈 한정으로 6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커스텀 조정은 불가능하며 매장 내 직접 주문만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 대상 음료는 자바칩 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카라멜 프라푸치노, 제주 말차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음료 경험을 더하는 스트로우 픽 제공
스타벅스는 이달 21일부터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를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료 픽업 시 빨대 장식으로 꽂을 수 있는 '베어리스타 스트로우 픽'을 함께 증정하여 음료를 즐기는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 담당자는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유쾌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