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이번엔 쏘맥이다''... '테라·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3'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3 스페셜 에디션 출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쏘맥' 테라와 참이슬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3의 공개를 맞아 오는 20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참이슬은 지난해 12월에도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하여 출시 4주 만에 글로벌 4개국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았다.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3에는 청정라거 테라까지 컬래버 라인업에 합류하여 쏘맥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청정 쏘맥의 끝판왕, 이른바 '테슬라'를 조합으로 내세운 이번 협업을 통해 올 여름 술자리에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을 예고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마지막 게임을 장식하는 스페셜 에디션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시리즈의 '완결판'이라는 상징성, 한정판 에디션의 '희소성'이 더해져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특히 제품 라벨부터 전용잔까지 이어지는 디자인은 <오징어 게임> 시즌3 세계관을 오롯이 담아내며 수집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참이슬에는 '핑크 가드', '영희' 그리고 시즌3에서 첫 선을 보일 '철수' 캐릭터가 라벨 디자인에 적용됐고, 테라에는 메인 캐릭터 3종과 함께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ㅇ△ㅁ'가 디테일하게 녹아들었다. 


전용잔 역시 캐릭터 일러스트와 함께 바닥에 그린·핑크 컬러 포인트를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술자리의 재미를 더할 컬래버 굿즈 4종도 선보여


한편 스페셜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이는 굿즈 4종 또한 주목할 만하다. '영희 게임기',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끈'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컬래버 굿즈를 다양한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영희 게임기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MZ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업소 내 술자리 게임용으로 대여되어 활용되며, 올해는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돼 술자리 재미를 한층 더할 전망이다. '영희 게임기'는 한정 수량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을 통해 단독 판매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한정 수량 판매... "지금 아니면 못 사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전국 주요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부터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o.1 쏘맥 '테슬라'와 마지막 게임을 앞두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 3. 두 No.1이 만들어 낼 또 하나의 핫한 컬래버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