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혼혈 모델' 한현민, 에스팀과 전속 계약... 한혜진 새식구 됐다

한현민, 에스팀과 전속계약 체결... 엔터테이너로서 새로운 도약


모델 겸 방송인 한현민이 에스팀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엔터테이너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2016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한현민은 훤칠한 비율과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로 패션계에서 빠르게 주목받았다.



origin_한현민빅토리보러왔어요.jpg모델 한현민 / 뉴스1


한현민은 데뷔 이후 국내 주요 매거진과 다양한 브랜드 광고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모델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타임지가 선정한 '2017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이름을 올리며 국제적으로도 그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모델 활동에 그치지 않고 Mnet '엠카운트다운' MC를 맡으며 방송인으로서도 활약한 한현민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2022년에는 영화 '특송'을 통해 스크린 데뷔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줬다.



에스팀과 함께하는 새로운 도전과 기대


에스팀 측은 "모델뿐만 아니라 방송, 연기까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한현민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한현민이 보다 폭넓은 활동을 통해 커리어를 더 높이 쌓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한현민은 모델, 방송인, 배우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해왔다. 이번 에스팀과의 전속계약을 통해 그가 어떤 새로운 활동을 펼쳐나갈지 업계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스팀은 패션·뷰티·아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기업이다. 한혜진, 장윤주, 송경아, 이현이 등 최정상급 모델을 비롯해 엔터테이엔터∙인플루언서∙스페셜리스트 등 약 3백여 명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