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14일(토)

올여름 '스타벅스' 앞에 줄 설 이유 생겼다... 라코스테 협업 굿즈 실물 공개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올해는 '라코스테 감성'


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대표 배재현)와 손잡고, 오는 5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2025년 여름 e-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메인으로, 프랑스 '롤랑가로스 테니스 코트'에서 착안한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로 삼았다. 두 브랜드의 상징성과 여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프리퀀시 증정품은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에 추가 구성품인 '사이드 포켓'까지 포함된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그린, 아이보리, 테라코타 등으로 선택의 폭도 넓다.


인사이트스타벅스


'와이드 폴딩 체어'는 넉넉한 좌석 너비와 간편한 접이식 구조로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타폴린백에 담아 휴대하기 쉬운 점도 장점이다. '멀티플백'은 넓은 수납공간과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데일리백은 물론 여행, 운동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처음으로 '사이드 포켓'이 추가됐다. 기존 증정품을 예약한 고객이 제조 음료 3잔을 추가 구매하면 예약할 수 있는 구조다. 텀블러, 휴대폰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체어 프레임에 탈부착 가능하다.


트렌타월은 OEKO-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고, 총 길이 180cm로 비치타월, 요가타월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증정품을 받으려면 스타벅스 회원이 되어 e-프리퀀시를 완성해야 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된다. 


인사이트스타벅스


미션 음료는 오는 22일부터 출시되는 여름 한정 메뉴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수량은 한정돼 있어 매장별, 일자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만 예약할 수 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이번 증정품은 스타벅스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쉽고 편안하게 휴식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 라코스테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마련된 증정품들로 여름의 그린 에너지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