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쿠팡플레이가 준비한 '무한도전' 20주년 기념 마라톤... 역대급 라인업 공개됐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티켓 오픈과 라인업 공개


쿠팡플레이가 오늘 오후 8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의 티켓 오픈을 앞두고 '무한도전' 멤버 및 특별 공연 아티스트의 추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며, 러닝과 공연, 체험형 콘텐츠가 결합된 입체적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로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마라톤 시작 전부터 피날레를 장식할 특별 공연까지 전 일정을 실시간 생중계로 선보이며,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도 생생한 감동과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무한도전'의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이 현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여기에 '무한도전' 전담심판 박문기 심판, 반가운 목소리 시영준 성우를 비롯해 일반인 레전드 출연자로 큰 웃음을 안겼던 에어로빅 강사 '할마에'가 참여해 오랜 팬들에게 추억과 웃음을 제대로 소환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는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형 부스가 꾸며진다.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및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곳곳에 마련된 테마 포토존과 즉석 포토 부스에서는 참가자들이 '무한도전'과 함께 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마라톤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특별 공연 무대에는 '무한도전'과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추억을 소환하는 코요태와 지누션을 비롯해 DJ G.PARK, 레게 강 같은 평화, 감미로운 콧소리 정준하&스윗소로우, 조남지대, '백만돌이 잔스틴' 전진까지 '무한도전' 팬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얼굴들로 완성된 역대급 라인업이 축제의 피날레를 뜨겁게 장식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팬들은 이번 이벤트를 앞두고 "와 얼마 만의 무도냐", "명수옹 업고 달리고 싶다", "무모한 도전 쫄쫄이 생각나는 굿즈다", "무조건 웃기고 재밌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행사는 '무한도전' 2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늘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YE의 9년 만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발표하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 내한 콘서트 "BULLY"'는 오는 5월 31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4월 2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