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북·스퀴시북 출간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인기 IP '쿵야 레스토랑즈'를 주제로 한 스티커북과 스퀴시북을 새롭게 출간했다.
이번에 출시된 '쿵야 레스토랑즈 초스페셜 스티커북'은 쿵야즈의 다양한 소품 스티커와 짤 스티커뿐만 아니라, 쿵야 레스토랑즈의 5문 5답, 비하인드 스토리, 일하는 원칙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 = 넷마블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스퀴시 컬렉션'은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의 페이퍼 토이와 코디 스퀴시, 레스토랑 및 주방 스퀴시, 히든 메뉴 스퀴시 등 총 4종의 콘텐츠로 마련되었다.
특히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진 이 책은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도서로 활용될 수 있다.
이번에 출간된 두 종류의 책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엠엔비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쿠팡 등에서 스티커북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쿵야 띠부 스티커_직장 버전'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예스24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시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수건'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엠엔비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로서 소비자와 브랜드, 미디어에 대한 트렌드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하여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높이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