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합리적 가격의 호텔 런치 프로모션 실시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늘(7일)부터 부담 없이 호텔 런치를 즐길 수 있는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31층 멀티플렉스 펍에서 도심의 탁 트인 뷰를 감상하며 점심과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sBank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점심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직장인 등을 위해 기획됐다.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는 1인당 1만4500원으로 신선한 해산물과 얼큰한 국물의 짬뽕, 시원담백한 쌀국수 중 하나를 메인 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구성의 핫푸드 3종과 곁들일 반찬,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식사 후에는 베이커리와 커피를 제공하며, 커피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사진 제공 = 서울드래곤시티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유선과 온라인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고급 호텔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많은 직장인이 이 기회를 통해 특별한 점심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