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봄철을 맞아 '캐빈 필터 교체 특별 혜택 캠페인'을 3월 17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프리미엄 캐빈 필터로 교체 시 부품 가격의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트위지를 제외한 모든 르노코리아 차량에 적용된다.
르노코리아의 'PM 0.3 프리미엄 캐빈 필터'는 초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최대 99%까지 여과하여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한다. 또한,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억제하며, 악취 및 유해가스를 흡수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순정 캐빈 필터 교체 시에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진규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봄철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고객들이 쾌적한 운행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특별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일부 차종의 경우 PM 0.3 프리미엄 필터로 교체가 어려울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과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서비스는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을 받는 고객에게 전문 정비사가 마이 르노(My Renault)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차량의 특이사항을 안내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확인하고,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를 사전에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