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봄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에 적합한 '할리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MD 제품 2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가 공개한 봄 시즌 MD는 '할리베어 피크닉매트'와 '할리베어 보냉파우치'로, 오는 14일부터 판매된다.
두 제품 모두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하여 야외 활동 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됐다. 산뜻한 민트 컬러에 귀여운 할리베어 캐릭터를 더해 사랑스러움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할리베어 피크닉매트'는 최대 4인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때도, 따뜻한 햇살 아래 누워 혼자만의 여유를 만끽하기에도 제격이다.
돌돌 말아 컴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도 용이하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음식이나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촉촉한 잔디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크닉을 위한 먹을거리 등을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는 '할리베어 보냉파우치'는 500ml 음료수 6병이 넉넉하게 들어가는 넓은 수납공간과 손잡이를 갖추고 있어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3중 단열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보냉 효과를 제공하며, 시원한 음료부터 따뜻한 도시락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관할 수 있다.
이번 MD 출시를 기념해 할리스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13,000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 MD 1종을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벚꽃 시즌, 소풍 시즌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피크닉은 물론, 페스티벌, 캠핑, 물놀이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MD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디자인, 휴대성, 실용성을 두루 갖춘 ‘할리베어 MD’와 함께 즐거운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부터 캠핑, 골프, 뷰티에 이르기까지 매 시즌 고객들의 폭넓은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MD 제품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