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5일(토)

"봄맞이 생필품 1000원대부터 사세요"... 쿠팡 '생필품 대전', 최대 7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생필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죤, 깨끗한나라, 네이처러브메레 등 120여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2000여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봄철을 맞아 묵은 빨래 세탁이나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세제를 포함해 헤어, 물티슈, 위생용품 등 상품을 한데 모았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코너는 '릴레이 반값 특가'로, 일자별로 총 6차례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저가 1000원대 상품부터 1만 원 미만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죤 무균무때 욕실용, 테크 딥클린 액체세제, 참그린 베이킹소다·구연산 더한 주방세제 등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구매 금액별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동구밭'은 발달 장애인과 함께 천연 수제 비누를 제조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연 매출 10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이외에도 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포멀비',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 등의 상품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눈 여겨 보시던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