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모두의 취향을 아우르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 신규 TVC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모두의 다이닝'을 표방한 신규 TVC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모두의 입맛과 취향에 미친 여기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강조하며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외식공간임을 어필하고 있다.


지난 3월 1일 새롭게 공개된 매드포갈릭의 TVC는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조합의 사람들이 각기 다른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브랜드명을 연상시키는 감탄사와 함께 먹음직스러운 매드포갈릭의 메뉴들이 등장해 시청자의 입맛을 자극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품부터 풀코스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TVC 캠페인과 동시에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우리 광고 보고 퀴즈 풀면 혜택이 2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 TVC를 보고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게시물에서 제시된 문제를 맞히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에게는 매드포갈릭 방문 시 글라스 와인 1잔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4인 식사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지난 3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매드포갈릭의 메뉴 라인업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강화된 메뉴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적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모두의 다이닝'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 M CLUB을 전면 개편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웰컴바우처로 '만다린 치킨 샐러드' 이용권을 즉시 발급하며,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 이용권과 와인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4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식사권도 차등 지급된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외식업계가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메뉴 개발과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메뉴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대형 테이블 및 프라이빗 룸도 마련해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