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한성자동차
26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의 '조선 마스터즈 스위트룸'에서 부동산 전문 유튜버 '부읽남'과 함께 고객 초청 강연 프로그램 '드라이브 투 렉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한성자동차 고객의 주요 관심사를 주제로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맞춤형 강연이다.
이번 강연은 지난해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반영해 금융 및 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부동산을 테마로 기획됐다.
1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부동산 전문 유튜브 채널 '부읽남 TV'의 크리에이터이자 베스트셀러 머니트렌드 시리즈의 공동 저자인 '부읽남'이 강연자로 나섰다.
그는 '한국 부동산의 미래,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라는 주제로 실질적인 경제 정보를 제공했다.
사진 제공 = 한성자동차
강연 장소는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품격에 맞춰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의 '조선 마스터즈 스위트룸'으로 선정됐다.
이날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모델 3종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80, 메르세데스·AMG SL 63, 메르세데스·AMG GT 43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고객들은 서울 강남에서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통해 각 모델의 성능과 차별화된 매력을 체험했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고객의 관심사와 눈높이에 맞춘 특별한 클래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원하는 가치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