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며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에서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의 '광심장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부산본점, 김포공항, 노원, 대전센트럴, 동성로, 수원, 홍대입구 등 광음시네마 전체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광음시네마'는 4K 레이저 영사기의 밝고 선명한 화면과 초 극저음 우퍼사운드로 심장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사운드 특화관이다. 특히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액션과 레드 헐크의 펀치 사운드를 더욱 리얼하게 체험할 수 있다.
'광심장 상영회'는 폭발적 사운드를 즐기며 특별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컨셉 상영회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상영회를 통해 관람객은 마블 히어로인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을 모티브로 한 배지를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김병문 시네마사업본부장은 "캡틴 아메리카의 강렬한 액션을 가슴으로 느끼며 영화 속 현장에 있는 듯한 경험을 '광음시네마'에서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음시네마'는 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로 우퍼 사운드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해 선보이는 음향 특화관으로, 생생한 입체 사운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관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