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밸런타인데이에 최대 70% 저렴하게"... 남양유업의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초코에몽',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등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남양몰은 '남양몰 달콤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초코에몽 등 달콤한 음료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남양몰 '에스클럽'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 반값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50명에게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에스클럽 멤버십은 무료 가입 가능하며, 회원에게 전용 쿠폰과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 '푸드페스타'와 연계해 커피, 우유, 음료, 분유 등 인기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13일부터 오는 14일 양일간 추첨을 통해 '초코에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구매확정 및 리뷰 작성 시 포인트 적립 등의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남양유업의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2024년 1월 말 최대주주가 한앤컴퍼니로 변경된 후, 3월 말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신규 이사회를 구성하며 새롭게 출발했다.


우유, 분유, 발효유, 가공유, 차, 단백질 등 다양한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선천성 대사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특히 경영권 변경 이후 주주 및 소비자 신뢰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준법·윤리 경영을 기반으로 경영 정상화에 주력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24년 연결기준 당기순이익이 6년 만에 흑자 전환되며 경영 안정화와 지속 성장의 기반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