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티웨이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괌 여행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티웨이항공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인천-괌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인 편도 가격은 12만 6820원부터 시작이다.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지금 괌'을 입력하면 최대 10%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왕복 항공권 예약 시 5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탑승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또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괌 해변에 위치한 '힐튼 괌 리조트&스파' 호텔 티웨이항공 단독 제휴 할인권을 제공한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탑승권을 제시하면 무료 조식과 샌딩서비스, 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태평양에 위치한 괌은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 쇼핑, 투어, 어드벤처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휴양지다.
그러나 지난 5월 슈퍼 태풍 마와르가 괌을 강타하며 노선 이용객 수가 급감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에 괌정부관광청은 관광 산업 회복을 위해 호텔을 비롯한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시설 영업 재개 등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항공권 및 제휴사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태풍 피해를 극복한 괌을 다시 찾는 여행객 편의를 높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행객분들이 아름다운 괌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