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명칭은 'SS23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 론칭과 함께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언더아머 SS23 브랜드 캠페인은 반복되는 지겨운 일상에서 벗어나 밖으로 나와 러닝, 농구, 트레이닝 등 다양한 운동을 통해 '새롭게 성장하는 나'를 찾아가도록 '나와. 만나자.' 메시지와 'TEAM 언더아머' 플랫폼을 통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결합된 연중 캠페인이다.
특히 'TEAM 언더아머'는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나로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배우고 도전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서로를 이끌어주는 '운동 메이트'의 의미를 담고 있다.
언더아머
이번에 공개된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 캠페인 영상은 함께 도심을 달리는 러닝 크루, 함께 트레이닝하는 사람들의 모습 등을 통해 'TEAM 언더아머'에 전개할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그려내고 있다.
최근 언더아머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해 TEAM 언더아머의 일원이 된 농구선수 이현중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모습도 함께 담겼다.
캠페인 영상은 15초와 40초, 두 가지 버전으로 TV 광고와 언더아머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언더아머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TEAM 언더아머' 사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 캠페인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이 전개된다.
먼저 러닝과 트레이닝 중심으로 꾸준한 운동 습관을 만드는 3주간의 챌린지, TEAM 언더아머 멤버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전문 트레이너에게 배우는 실시간 라이브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언더아머 키 제품과 스페셜 기프트가 포함된 '아머팩'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언더아머
그 첫 시작으로 4월 2일 부산에서 펼쳐지는 벤츠 기브앤 레이스의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며 TEAM 언더아머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3월 10일부터 10일 동안 러닝 애플리케이션 '런데이'를 통해 사전 레이스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레이스 챌린지 미션을 달성한 참가자 중 100명을 선발하여 오프라인 클래스 참가 50만원 상당의 러닝킷 제공, 레이스 데이 스페셜 케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한 러닝킷으로 구성된 '기브앤 레이스 아머팩'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레이스 당일 TEAM 언더아머 라운지 운영을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언더아머
3월 14일부터는 TEAM 언더아머 트레인 챌린지가 이어진다.
3주간의 오트완(오늘 트레이닝 완료) 인증 챌린지, 실시간 라이브 트레이닝 세션이 진행되며, 선착순 등록을 통해 오프라인 트레인 클래스에서 그룹 트레이닝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트레이닝 제품과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된 '러닝 아머팩'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2023 언더아머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의 참여형 프로그램인 TEAM 언더아머 런, 트레인 챌린지는 연중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언더아머 공식 홈페이지 또는 TEAM 언더아머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