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5일(금)

아내 산범 몰래 '텍사스홀덤' 대회 나가서 상금 300만원 탄 '게임 천재' 공혁준

인사이트YouTube 'WPL TV : e것이 홀덤이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여러 서바이벌 생존 게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인터넷 방송 BJ 공혁준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WPL TV : e것이 홀덤이다'에는  '파이널 테이블 하이라이트 ㅣWPL x KSOP 라이브 시리즈 시즌 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BJ 공혁준이 등장했다. 


영상 속 공혁준은  'WPL x KSOP 라이브 시리즈 시즌 2' 텍사스 홀덤 대회에 참여해 파이널 테이블에서 최종 6위라는 높은 성적을 거뒀다. 


인사이트YouTube 'WPL TV : e것이 홀덤이다'


6위를 거둔 공혁준은 상금으로 300만원을 타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혁준은 "마지막에 흥분에서... 진짜 이게 하다 보면... 근데 이런 게 (텍사스 홀덤의) 매력이다. 아무래도..."라고 소감을 밝혔다.


파이널 테이블에서 일본 선수에게 진 공혁준은 "어우 어지럽더라. 일본 선수 이랙션에 욱! 올라왔는데 꾹 참았다"고 밝혔다. 


그는 "최종 3등이 목표였는데... 한 번만 더 이겼어도"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인사이트YouTube 'WPL TV : e것이 홀덤이다'


그러면서 "아빠 돈 따간다. 제가 사실 와이프한테 여기 올 때 미팅 겸 대회 나간다고 하고 나왔다. 와이프가 지금 독박육아 하고 있다"며 "오늘 상금 못 따갔으면 사실상 죽었는데 다행이다"라고 밝혔다. 


공혁준의 새로운 근황에 누리꾼들은 "(텍사스) 홀덤은 스킬 많이 필요한데 대단하다", "역시 하스스톤, 유희왕 국대다", "전공이 카드 게임이라 그런가"라며 그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텍사스 홀덤이란 포커의 한 종류로, 개인별로 2장의 카드를 갖고 나머지 5장의 공통 카드로 족보를 맞춰 높은 쪽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마인드 스포츠로서도 가장 인기가 많고, 대규모 대회가 많은 포커 종목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o1o211'


한편 공혁준은 BJ 겸 유튜버인 산범과 지난해 4월 혼전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다. 


2001년생인 산범은 공혁준과 9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딸을 출산하면서 팬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들은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육아와 일상을 공유하면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YouTube 'WPL TV : e것이 홀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