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aNews24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귀여운 것만 보면 참을 수 없는 사람이라면 여길 주목하자.
당신의 심박수를 높여줄 특별한 아이템 출시 소식이 도착했으니 말이다.
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소라뉴스24(SoraNews24)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독특한 베개를 소개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레서판다 베개'다.
SoraNews24
'레서판다 베개'는 일본 잡화 브랜드 펠리시모(Felissimo)의 하위 브랜드인 'You+More'에서 출시한 베개로 독특한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베개는 푸른 잔디밭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녹색 베개와 뒷다리로 서서 귀여운 앞발을 들고 있는 레서판다 인형이 한 세트다.
SoraNews24
우선 베개를 살펴보자면, 밤에 침대에서 잘 때도, 책상 위에서 낮잠을 잘 때도 불편하지 않은 적당한 크기에 매우 부드럽고 편안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베개의 포인트 인형은 가장 위협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레서판다의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했다.
하지만 너무 귀여워 두려움 대신 웃음이 난다.
SoraNews24
포동포동한 발부, 폭신폭신 꼬리까지 완벽히 재현해 말랑말랑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마치 웃고 있는 듯한 '웃상' 얼굴마저 실제 레서판다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
베개에는 레서판다 인형을 고정시킬 수 있는 고리가 있다.
평소에는 인형처럼 사용하다가 잘 때는 고리에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다.
SoraNews24
일찍 일어나기 싫은 날에도 잠에서 깨 레서판다와 눈이 마주치면 절로 기분이 좋아진다고.
귀여운 레서판다 베개는 'You+More' 온라인 몰에서 6,700엔(한화 약 6만 4,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SoraNew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