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8일(월)

포르투갈전서 역전한 이강인, 소속팀 복귀 후 '호날두 세리머니' 하며 장꾸미 폭발 (영상)

인사이트YouTube 'RCD Mallorc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큰 활약상을 보인 이강인 선수가 소속팀으로 복귀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이강인 선수가 소속된 스페인 프로축구 마요르카 공식 유튜브 채널 'RCD Mallorca'에는 "이강인 선수 복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강인 선수가 밝은 모습으로 슈팅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YouTube 'RCD Mallorca'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건 힘차게 찬 볼이 정확히 골대를 맞추자 이강인이 기뻐하며 보인 행동이다.


이강인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전매특허인 '호우 세리머니'를 하며 넘치는 자신감을 뽐냈다.


외마디 감탄사와 함께 호우 세리머니를 한 이강인은 잔뜩 거만한(?) 표정으로 해맑게 웃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영상에 따르면 이강인은 당시 동료들과 골대 맞추기 게임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YouTube 'RCD Mallorca'


지난 16일에도 해당 유튜브 채널에는 "이강인 선수의 복귀"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추가로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동료들은 2열로 늘어서 이강인을 가운데 두고 인디언밥을 하는 등 격한 환영식을 치러주기도 했다.


마요르카에서 이강인은 14경기에 출전해 2골 3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YouTube 'RCD Mallorca'


한편 이강인은 월드컵을 마친 뒤 "월드컵이란 무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어 너무 영광이었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앞으로 하루하루 발전하려고 많은 노력을 할 테니, 축구 팬 분들도 지금과 같이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심경을 밝혔다.


YouTube 'RCD Mallor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