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외질혜 (OzilTub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철구와 외질혜 부부가 공개적으로 부부싸움을 했다.
철구는 이를 두고 "절대 주작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번에는 '진짜' 싸운 거냐는 반응이 나오는 가운데, 외질혜 유튜브 최신 영상에 고정된 댓글 하나가 눈길을 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외질혜 (OzilTube)'에는 "말할 때마다 키스 갈기는 남편vs절대 뚫리지 않는 방패 아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외질혜는 "아프리카 영상으로 썸네일 어그로 끌면 조회 수가 잘 나올 것 같았는데 잘 나오지 않았다. 그러더니 철구가 나한테 쌍욕을 하면서 화내더라"라며 서운함을 표했다.
그러자 철구는 외질혜에게 진한 뽀뽀를 하며 애교를 부려댔다.
YouTube '외질혜 (OzilTube)'
철구의 진한 뽀뽀를 받은 외질혜는 기겁을 하면서 "입 냄새가 난다. 뽀뽀하면 얼굴 주위에 여드름이 난다"고 말했다.
또다시 외질혜가 철구의 행동에 서운함을 표현하자 철구는 또다시 진한 뽀뽀로 외질혜의 입을 막았다.
해당 영상이 올라오자 댓글에는 "와 저거 철구 똥구멍에 키스하는 거랑 동급 아니냐"는 댓글이 올라왔다.
YouTube '외질혜 (OzilTube)'
그러자 외질혜는 폭풍 공감한다는 듯 댓글을 고정하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아래 외질혜가 말할 때마다 뽀뽀로 입을 막아대는 '상남자' 철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