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food._.memory'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후라이드 치킨에 마법가루를 뿌린 마성의 맛으로 수많은 치킨 덕후들을 홀린 BHC '뿌링클 치킨'.
맛있는 뿌링클 치킨을 좀 더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지금부터 '핫뿌링클'에 주목해 보자.
핫뿌링클 치킨은 이름 그대로 일반 뿌링클 치킨보다 매운맛을 가진 치킨이다. 매운 소스에 닭을 숙성 시켜 속까지 매콤한 게 특징이다.
Instagram '_tasty_95'
매콤한 후라이드 치킨에 마법의 핫뿌링클 시즈닝을 듬뿍 뿌려내면 드디어 진화된 뿌링클 치킨이 완성된다.
일반 뿌링클이 치즈 맛이 강하다면 핫뿌링클은 매콤한 가루가 추가돼 먹자마자 코가 뻥 뚫릴 만큼 강렬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많이 먹어도 느끼함이 없다.
핫뿌링클의 매콤함에 혀가 얼얼해졌다면, 같이 동봉되는 뿌링클 소스에 치킨을 푹 찍어 먹어보길 바란다.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새콤하게 어우러진 소스가 치킨의 매운맛을 중화해주는 매직이 일어날 것이다.
Instagram '05_04_0'
혹시나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소위 '맵찔이'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핫뿌링클 치킨과 뿌링클 치킨을 반반 메뉴로 즐기는 방법도 있으니 말이다.
핫뿌링클의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만약 일반 뿌링클 치킨과 반반으로 시킨다면 가격은 약 1만 9천원 수준이다. 이는 매장에 따라 가능한 불가능한 지점도 있으니 참고해 보자.
순살로 즐기고 싶다면 약 2천 원만 추가하면 뼈 없는 치킨을 먹을 수 있다.
입안을 행복하게 만드는 핫뿌링클 치킨을 즐기며 행복의 시간을 만끽해 보도록 하자.
Instagram 'o7.3i'
Instagram 'you_diary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