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다양한 맛으로 눈과 입을 사로잡는 '애슐리'가 학생들에게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
지난 2일 애슐리는 공식 SNS를 통해 '모의고사 특별찬스'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일 딱 하루만 진행되는 것으로, 시간에 상관없이 '애슐리W'를 온종일 런치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애슐리
'애슐리W' 디너 기준 정상가 1만 9900원이 아닌 1만 3900원에 제공해 무려 '6천원'이나 할인하는 것이다.
애슐리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첫' 평가원 모의고사를 치르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할인을 고안했다고 밝혔다.
고3이 아니어도 좋다. 중고생 및 청소년 등 모든 학생이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교복이나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으로 자신이 학생임을 인증하면 된다.
단, 행사 제외 매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 전 꼭 확인해보자.
사진 제공 = 애슐리
애슐리는 현재 한창 '치즈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치즈덕후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애슐리 치즈축제는 풍성한 맛뿐만 아니라 폭포수처럼 흐르는 치즈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치즈떡볶이, 치즈 그릴 바비큐, 치킨, 치즈 퐁듀립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돼있어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내일(4일), 친구들과 애슐리로 달려가 다양한 음식을 배불리 즐겨보는 건 어떨까.
사진 제공 = 애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