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2일(금)

'달달한 고구마+부드러운 티라미수' 조합으로 가성비甲인 뚜레쥬르 '반반 케이크'

인사이트(좌) Instagram 'lovely__yk' , (우) Instagram 'touslesjours_lafesta'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치킨은 양념 반 프라이드 반, 노래는 공기 반 소리 반…


딱 하나만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타협점은 역시 반반 아니겠는가.


특히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뚜레쥬르에서는 반반 찬양러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 있다.


바로 고소한 고구마와 달달한 티라미수가 만난 '고구마티라미수를만나다'라는 케이크다.


인사이트Instagram 'yun_bbang94'


이 케이크는 고구마 케이크와 티라미수 케이크가 반반씩 있어 뭘 먹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다.


두 가지 맛이 들어있기 때문에 쉽게 질릴 일이 없고 취향이 맞지 않는 친구와도 사이좋게 먹을 수 있다.


폭신한 빵과 케이크 위에 데코 된 고구마 칩, 초콜릿을 함께 먹으면 맛과 식감 또한 예술이라고 한다.


누리꾼들은 "케이크계 반반 치킨이다", "안 질리고 진짜 맛있음", "고구마는 내가 먹을게 티라미수는 누가 먹을래?"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고구마티라미수를만나다'는 2만 7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니 고구마파와 티라미수파 친구가 있다면 다 같이 즐겨보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touslesjours_lafesta'


인사이트Instagram 'j_hye_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