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caffeyam'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동화 속 공주님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한 디저트 카페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디저트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디저트들은 화사한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동화책에서 막 튀어나온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보기만 해도 극강의 달달함을 자랑할 것 같은 음료 위에는 다양한 색상의 휘핑크림과 귀여운 캐릭터 데코레이션이 올라가 있어 어릴적 갖고 놀던 장난감 같기도 하다.
Instagram 'caffeyam'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디저트가 가득해 최근 '감성샷'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은 바로 홍대에 위치한 '까페얌'이다.
영롱한 자태의 까페얌 디저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무지개 빛깔 케이크 위 작은 젤리를 얹은 '레인보우 케이크'과 독특한 색감의 휘핑크림 위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마카롱을 올린 '마카롱 프라페'다.
인어가 헤엄쳐 들어간 듯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크 '인어 케이크'와 시원한 메론 스무디 위에 달달한 솜사탕과 귀여운 오리 젤리를 얹은 '메론메롱스무디'도 인기 메뉴다.
Instagram 'caffeyam'
까페얌에서 디저트를 맛본 이들은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웠다", "들어갈 때부터 나올 때까지 예쁨이 한 가득이다", "달달한 디저트가 당길 때 딱이다", "먹기 아까울 정도였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이번 주말, 친구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도 즐기고 동화 감성 폴폴 풍기는 '인생샷'을 남겨 보는 것은 어떨까.
Instagram 'caffey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