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빽다방'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감칠맛 가득한 짜장면을 커플이 한 그릇 가격에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블랙데이' 이벤트가 내일 홍콩반점에서 펼쳐진다.
지난 8일 '더본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 단 하루 동안 홍콩반점0410에서 짜장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짜장면 1+1 이벤트가 펼쳐지는 4월 14일은 '블렉데이'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이들이 짜장면을 먹는 기념일이다.
하지만 본래의 취지와 상관없이 오늘날 많은 사람이 삼삼오오 모여 블랙데이에 짜장면을 즐기고 있기에 이날은 중화요리가 불티난 듯 팔려나간다.
Instagram 'paiks_noodle'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은 그 명성만큼 사람들이 별미로 찾는 음식인 짜장면에도 특별한 감칠맛을 가미해 중화요리 마니아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춘장과 쫄깃한 돼지고기를 센 불에 볶아 깊은 불 향을 입힌 특제 소스는 짜장면 특유의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이 입안에서 씹히면서 그동안 입맛을 잃었던 사람들의 미각을 다시 끌어올린다.
이렇듯 감칠맛과 불향이 감도는 짜장면을 한 그릇 가격인 4,500원에 한 그릇 더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짜장면 1+1 혜택은 짜장면 곱빼기(5,500원)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더본 쿠폰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방문하면 가능하며, 행사 메뉴는 1인 1메뉴만 주문이 가능하다.
몇몇 매장은 행사가 제외될 수 있으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나 쿠폰 앱을 통해 확인해 볼 것을 추천한다.
특별한 기념일이 많지 않은 4월에는 블랙데이를 맞이해 헛헛한 마음을 불향 가득한 짜장면으로 날려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