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상큼함의 대명사인 청포도가 바삭한 치킨과 만나 역대급 메뉴로 재탄생했다.
지난 3일 치킨 프랜차이즈 투존치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메뉴 '청포도 봉봉'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청포도 봉봉'은 치킨과 과일이 콜라보를 이룬 신상 치킨이다.
투존치킨
이는 한 입 크기로 튀겨진 순살 프라이드치킨 위에 청포도 알갱이가 한가득 올라간 비주얼을 갖춘 게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맛을 내는 청포도 소스까지 뿌려먹으면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전혀 상상이 안 가는 맛이지만 이를 먹어본 이들은 바삭바삭한 치킨과 청포도가 톡톡 터지는 식감이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고 입을 모은다.
게다가 청포도의 상큼함이 많이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치킨의 느끼함을 싹 잡아준다는 후문이다.
더욱 좋은 점은 메뉴 청포도봉봉 치킨이 투존치킨의 대표 메뉴 어니언치킨, 양념치킨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세트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청포도 봉봉 옆으로 달콤한 어니언 이탈리안 드레싱을 뿌려먹는 어니언치킨과 매콤 달콤한 소스 맛이 일품인 양념치킨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2마리에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해당 세트의 가격은 2만원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육즙이 팡팡 터지는 치킨과 톡톡 튀는 청포도의 만남을 제대로 경험해보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