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딸기+아이스크림+초코볼' 잔뜩 들어가 얼굴 다 가릴 만큼 뚱뚱하다는 '대왕 크레페'

인사이트Instagram 'imiog66'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쫄깃한 반죽 위에 각종 과일과 크림, 아이스크림 등의 토핑을 마구 넣어 먹는 간식, 바로 크레페다.


취향에 따라 과일, 야채 등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고 한 손에 들어서 가볍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크레페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사탕이나 초콜릿처럼 흔하지 않고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 최근 핫한 음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달꽃크레페'


특히 반죽 안에 딸기나 바나나 같은 생과일은 물론 달달한 아이스크림에 악마의 잼으로 불리는 누텔라까지 통째로 때려 박은 크레페가 눈길을 끈다.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달꽃 크레페는 얼굴 크기만 한 대왕 크레페를 만들어주는 가게로 유명하다.


해당 크레페는 남자 손보다도 커 손으로 받아들면 웬만한 사람의 얼굴은 다 가려질 정도의 압도적 크기를 자랑한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크레페에 한입 베어 물면 넘칠 듯한 크림과 싱싱한 생과일이 통째로 들어간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군침을 자극한다.


인사이트Instagram 'dalkkot_official'


인사이트Naver blog '얀수기'


거기에다 새콤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얹어주고 마무리 누텔라까지 뿌려주면 완벽한 크레페로 탄생한다.


최근에는 크레페 안에 아삭한 야채와 햄,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까지 듬뿍 뿌려줘 토스트를 연상케 하는 '달꽃 크레페'도 주목을 받고 있다.


3~4천원대의 적당한 가격이니 해당 가게 근처에 방문한다면 꼭 한번 크레페를 맛보길 추천한다.


인사이트Naver blog '얀수기'


인사이트Naver blog '검은고양이'


인사이트Naver blog '얀수기'


인사이트Instagram '_marryme_23'


인사이트Facebook '달꽃크레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