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blog '하나노오오카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젊음의 거리 홍대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어 1년 365일 인산인해를 이룬다.
특히 외국의 프랜차이즈가 단독 입점돼 있어 다른 곳에서는 먹어볼 수 없는 세계 각국의 음식도 맛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한 일본 가정식 집은 가성비가 너무 뛰어나 입소문이 자자하다. 만원대의 가격으로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의 음식이 나오는 덕분이다.
Naver blog '하나노오오카미'
Instagram 'charm_iiing'
상수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전문점 하나노오오카미는 일본식 전골, 구이 등을 판매한다.
1만 5천원도 안 되는 가격에 생갈비 전골과 구이, 생연어, 치킨 가라아게 등 전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무엇보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밥+반찬+튀김+국+샐러드를 무한으로 리필해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좌) Instagram '_sshaak_0617' , (우) Instagram 'seonju__u'
푸짐한 양과 음식의 질 또한 훌륭해 한 번 간 사람들은 홍대에 갈 때마다 이곳을 찾는다고 한다.
입이 짧아 많이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문제없다. 단돈 4천원에 판매하는 적당한 양의 든든한 한상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주말인 오늘, 홍대에 놀러 갔다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에서 든든한 일본 가정식으로 배를 채운 후 본격적으로 놀아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