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치즈+계란' 왕창 올라가 순삭하게 된다는 청년다방 비밀 메뉴 '치믈렛 떡볶이'

인사이트Instagram 'bunnyjoo0407'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가 매일 먹어도 안 질리는 '계란'과 만나 온 국민의 취향을 저격하는 떡볶이가 탄생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청년다방 치믈렛 떡볶이가 '먹짱'들의 '잇템'으로 떠오르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치믈렛 떡볶이는 매콤한 떡볶이 위에 부드러운 오믈렛을 두툼하게 올려낸 이색 떡볶이다.


서양식 브런치의 대명사 '오믈렛'이 한국식 떡볶이와 만나 동서양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일궈낸 떡볶이라고 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001_31'


쫄깃한 떡의 식감과 입안에서 녹아 없어질 만큼 몽글몽글한 오믈렛이 어우러져 마성의 중독성을 끌어낸다는 평이다.


치믈렛 떡볶이를 완성해주는 존재는 누가 뭐래도 '치즈'다.


눈송이처럼 폴폴 뿌려진 치즈가 오믈렛으로 스며들어 비주얼뿐만 아니라 짭짤함과 고소함을 배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알싸한 향을 더해주는 '파'까지 잔뜩 올라가 느끼함을 잡아주고 감칠맛도 더해졌다.


인사이트Instagram 'ok_19.01.01'


치믈렛 떡볶이가 더욱더 맛있어지는 순간, 바로 여러 가지 토핑과 함께 즐길 때다.


라면부터 치킨, 불고기 토핑의 믿고 먹는 조합은 떡볶이에 더욱더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떡볶이는 3명이 먹기에도 넉넉한 양이지만, 가격은 1만 5천원 수준으로 저렴하다는 게 또 하나의 장점이다.


이번 주말, 청년다방에 들러 치믈렛 떡볶이와 함께 입안을 꽉 채우는 행복감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